본문 바로가기
리뷰

영종도 생선구이 맛집 리뷰, '공항마을', 꼭 먹어봐야할 삼치 구이와 고등어 구이

by 월터씨(WalterC) 2021. 12. 15.
반응형

영종도 생선구이 맛집 리뷰 '공항마을'


 

  영종도를 놀러가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역시 영종도는 생선구이지! 하면서 들른 공항마을, 사실 지나가면서 볼때는 그렇게 눈에 들어오는 집은 아니었습니다. '원조 1호'와 같은 문구를 잘 믿지 않아서 그냥 가까운데 들어간 셈입니다.

  위치는 블로그 하단에 지도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네스트 호텔과 가까워 퇴실 후 찾아가기 딱 좋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생선구이를 먹고 편견을 좀 버려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삼치구이와 고등어 구이가 진짜 맛있습니다. 세트로 주문하면 밥을 영양 돌솥밥으로 먹을 수 있어 괜찮았습니다.

  주문한 삼치구이입니다. 엄청 크죠? 처음에는 이게 1인분이라고?? 놀라며 가격표를 확인했을 정도였어요. 밑반찬도 다양하게 나왔습니다. 양도 꽤 많았고 특히 맛이 좋았습니다. 밑반찬이 맛있으면 주 메뉴의 맛은 어느정도 보장되는 것 같아요.

 

 

  영양돌솥밥에는 쌀이 좋은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그 찰기와 씹었을 때 느껴지는 부드럽지만 탄력있는 기분좋은 맛이었습니다. 돌솥밥과 짭짤한 생선구이는 최고의 궁합이었습니다.

  원래 생선구이를 좋아했지만 영종도의 삼치구이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영종도에 또 가게 되면 또 가고 싶네요. 영종도 생선구이 맛집 '공항마을'은 용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매우 좋았으며, 네스트 호텔과 멀지 않아 퇴실 후 밥 먹으러 가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